즈위프트, 2019 더 옐로우 레이스의 결승전 펼치다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즈위프트(Zwift) 코리아는 르꼬끄코리아, 빅프로덕트코리아와 함께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의 옐로우 져지 100주년을 기념해 진행했던 더 옐로우 레이스(The Yellow Race)의 결승전을 지난 7월 13일 하남 스타필드에서 펼쳤다.

더 옐로우 레이스 예선전은 지난 6월 20일과 27일, 7월 4일 3회에 걸쳐 온라인의 즈위프트 상에서 진행됐었다. 그 중 기록이 가장 높은 5명의 여성 선수와 남성 선수를 선발해 오프라인 상에서 즈위프트 코스로 결승전을 치뤘다.
우승자에게는 갤럭시 와치, 애플 와치, 신세계상품권 등의 선물이 증정됐다.

대결이 펼쳐졌던 현장에는 스타필드 특성상 다양한 관람객이 모여들었는데, 일반인들에게 생소할 수 있는 투르 드 프랑스, 인도어 가상 사이클 프로그램인 즈위프트 등에 대해 활기와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로 각인되는 자리가 되기도 했다.

더 옐로우 레이스(The Yellow Race)의 결승전이 지난 7월 13일 하남 스타필드에서 펼쳐졌다.



옐로우 져지 100주년을 기념한 더 옐로우 레이스


6월 20일과 27일, 7월 4일 3회에 걸쳐 즈위프트상에서 진행됐던 예선전에서 최종 선발된 남녀 각각 5명이 결승에서 대결을 펼쳤다.


우승자에게는 갤럭시 와치, 애플 와치, 신세계상품권 등의 선물이 증정됐다.



당시 경기는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현장에 다양한 관람객이 모여들어 열띤 응원으로 분위기를 흥미롭게 돋우었다.



관련 웹사이트
즈위프트 : https://www.zwif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