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벨로, 그래블 바이크 아스페로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써벨로(Cervelo)는 그래블에서도 스피드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 아스페로(Aspero)를 선보였다.
아스페로는 스피드, 핸들링, 다기능의 키워드를 기반으로, 그래블 레이스와 어드벤처 라이딩까지 두루 섭렵할 수 있는 성능이 특징이다.

써벨로는 레이스 스피드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합친 새로운 그래블 바이크 아스페로(Aspero)를 출시했다.

짧은 체인스테이와 조절 가능한 포크 트레일로 다양한 라이딩이 가능해진 아스페로

47c까지 사용가능한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가진 써벨로 아스페로는, 가변시트포스트 장착이 가능한 다기능 DT 호스 가이드가 적용되었다. 또한, 위치 변경이 가능한 드롭아웃의 설계로 지형에 따라 안정성과 민첩성의 변화가 가능하다.

아스페로는 짧은 체인스테이를 유지하여 업힐 가속성능을 높이면서도 그래블 라이딩에 적합한 안정적인 지오메트리를 적용하고 있다. 그 결과 타이어의 변화만으로도 스피드 있는 로드 라이딩에서 거친 그래블 라이딩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재다능한 자전거로 탄생될 수 있었다.
"로드 레이스의 성능을 기반으로 그래블 바이크로 재해석"이라는 개발철학이 적용된 것이다.

다양한 케이블 루팅 선택이 가능한 DT 호스 가이드

타이어 볼륨과 드롭아웃의 위치 변경으로 다양한 트레일 지오메트리를 경험할 수 있다.


위치 조절이 가능한 포크 드롭아웃으로 조향성과 안정성을 코스에 따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47c까지 가능한 넉넉한 타이어 클리어런스

탑튜브 추가 액세서리 아일렛 마운트 설계

스램 AXS부터 시마노 GRX까지 다양한 스펙

레이스 퍼포먼스부터 그래블 모험 라이딩까지 가능한 프레임셋

써벨로 아스페로 소개 영상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써벨로 : https://www.cervelo.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