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피터 사간 에디션, 국내 발매 시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선글라스 전문 브랜드 100%는 2019 피터 사간 한정판 컬렉션(Peter Sagan LE Collection)을 소개하며, 우리나라 판매를 시작하였다.

100%는 2019 피터 사간 한정판 컬렉션을 발표하며, 국내 판매를 시작하였다.

피터 사간 선수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잘 표현하는 색상으로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다.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토파즈 블루 톤-톤 메탈릭 마감이 특징인 100% 피터 사간 에디션은, 피터 사간 선수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개성을 표출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기에 적합하다.
이 한정판 컬렉션은 스피드크래프트, 스피드트랩, S2, S3 4가지 모델에 적용되며, 압구정 올포기어 팝업스토어에서 8월 20일까지 직접 보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압구정 올포기어 팝업스토어는 100% 제품의 할인 판매 뿐 아니라, 제품 구매 시 100% 양말, 렌즈 클리너, 로고 스티커 등의 선물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피직, 카스크, 리파인드2 등의 할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함께 얻을 수 있다.

올포기어 팝업스토어 관련 기사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841





스피드크래프트

스피드트랩

S2

S3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