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영환의 '철인수업', 책으로 전하는 철인3종 이야기 발간
2019-11-01   박창민 기자
트라이애슬론 선수이자 코치로 잘 알려진 오영환 프로가 '철인수업'이라는 제목으로, 우여곡절 많았던 그의 이야기를 전하는 책을 출간했다. 오영환 프로와 그의 부인 박헌민씨가 이야기하는 아이언맨의 스토리를 만나보자.

오영환 프로의 스토리가 담긴 '철인수업'이 발간되었다.
가격 : 13,000원
판매처 : www.yes24.com 또는 http://www.kyobobook.co.kr/

이 책은 트라이애슬론에 대한 전문적인 서적이 아니라, '어쩌다보니, 철인'이 되었다는 오영환 프로의 삶에 대한 에세이 형식의 글이다.
정말 어쩌다보니 트라이애슬론을 접하고, 그 매력에 빠져서 시합을 뛰고, 그 속에서 부인을 만나고, 지금까지 수많은 절망과 희망 속에서 끝까지 놓지 않고 이어온 철인3종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 일기처럼 써 내려갔다.
또, 운동이라고는 전혀 하지 않았던 부인 박헌민씨가 어떻게 오영환 프로를 만나고 그로 인해 겪었던 어려움 속에서도 사랑을 지켜온 이야기가 영화 속 러브스토리처럼 감동을 준다.

트라이애슬론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당연히 공감을 받으며 읽을 수 있는 책이며, 딱히 트라이애슬론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충분히 드라마같은 스토리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내용이다.

어쩌다보니 철인이 되어 가수 션을 비롯한 다양한 인연으로 연결되었다.

부인 박헌민씨의 글도 함께 소개되고 있다. 드라마같은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책에서 만날 수 있다.


12월 3일(화) 오영환 트라이애슬론 입문 강연

오영환 프로는 오는 12월 3일(화) 오후 7시 30분에 강남점 YES24 중고서점(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2 씨티빌딩 지하 1층)에서 트라이애슬론 입문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트라이애슬론 입문에 대한 방법과 함께 '철인수업'에서 볼 수 있는 극적인 스토리를 직접 듣고, 그 책에 오영환 프로의 사인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다.
참가신청 : http://ch.yes24.com/Culture/SalonEvent/12935


댓글 이벤트 - 철인3종 또는 듀애슬론 도전을 응원합니다.

자전거를 타거나 런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철인3종에 도전하고 계시죠.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또는 듀애슬론에 도전하는 분들의 포부를 아래 댓글에 적어주세요.
추첨을 통해 오영환 프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철인수업' 책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1월 17일까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