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MTB 디스크 브레이크챌린지로 실력을 뽐내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악자전거(MTB)에서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의 사용은 필수적이다. 산악 코스 라이딩에 있어,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는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요소로서, 대부분의 산악자전거(MTB)라이더들이 인식하고 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산악자전거에 대한 관심도 높이면서, 즐거운 라이딩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브레이크챌린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3월 20일부터 4월 12일까지 MTB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라이더는 시마노(SHIMANO) 브레이크가 장착된 MTB 자전거로 다양하게 제동하는 모습을 촬영하고, 브레이크 사진과 이벤트 참여 해시태그를 넣어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작성한다.
그리고 나눅스네트웍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0일부터 4월 1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16일에 발표한다.
이벤트 당첨 선물은 시마노 에스파이어 XC901 슈즈와 시마노 미니 릴렉스 체어 등으로 총 7명에게 증정된다.

- 해당 이벤트는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공식 유통업체, 딜러, 직원 및 후원사는 참여할 수 없음.
- 이벤트 참여 조건을 정확히 준수.
- 타인의 동영상을 도용 및 부정한 행위로 참여 적발 시 당첨 취소.
- 반드시 안전한 장소 및 상황에서 촬영.
- 개인의 부주의와 무리한 기술 사용 등으로 인한 사고나 기재 고장 발생 시, 책임지지 않음.
- 당첨자는 ㈜나눅스네트웍스의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됩니다.
- 당첨자 발표, 사은품 발송 일정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도 있음.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anux_network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