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8~09/01
MYM 전기자전거 리뷰 쓰고, 10만원 상품권 받자!
2020-03-31   바이크매거진
스마트 모빌리티 브랜드 MYM(엠와이엠)은 전기자전거 S6, 에보 314F, 에보 307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5만원을 증정한다.


"봄이라서 리뷰 써 봄"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리뷰 이벤트는 제품의 구매 시기에 상관없이 엠와이엠 제품을 사용해 본 유저라면 모두 참가가 가능하다.
네이버 또는 다음의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제품의 사용 후기를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소정의 접수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mym@mymbike.co.kr)로 접수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YM 홈페이지(www.mymbik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와이엠 관계자는 "소비자 리뷰를 통해 소비자 입장에서의 제품 피드백을 향후 제품 개발에 반영하여 소비자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엠와이엠은 60여 년 간 스테이플러, 커터 칼 등의 금속문구와 사무용품을 생산해 온 화신공업이 2019년 발표한 스마트 모빌리티 브랜드로, 마그네슘 등의 신소재를 전기자전거에 접목하는 등 신기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MYM : www.mym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