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MTB, 최대 25% 할인 + 고프로 8 블랙 증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독일의 퍼포먼스 브랜드 포커스(FOCUS)의 공식 유통사인 세파스는 '백투더 마운틴(Back to the Mountain)'이라는 타이틀로 포커스 MTB 최대 25% 할인 및 전 구매자 고프로(GoPro) 8 블랙 증정 이벤트를 5월 15일까지 1개월 동안 진행한다.


봄꽃이 한창인 요즘, 복잡한 도심보다는 호젓한 산악 라이딩이 더 간절해 지는 시기에, 세파스는 라이더들이 산악 라이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주요 라인업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히 할인 뿐 아니라, 액션카메라의 대명사인 고프로의 최신 기종이 히어로 8블랙 에디션을 모든 구매자에게 증정하는 사은품까지 준비되었다.
그리고, 이탈리아 퍼포먼스 헬멧 브랜드인 카스크(KASK)의 헬멧과 피직(Fizik) 슈즈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특전까지 마련되어, 산악 풀패키지를 적은 부담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커스의 주요 MTB 라인업의 최대 25% 할인

모든 구매자에게 고프로 최신 기종인 히어로 8블랙 증정

카스크 헬멧 + 피직 슈즈의 40% 할인 기회까지 제공


자세한 프로모션 제품 스펙 및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커스 백투더 마운틴 : https://blog.naver.com/cephas2/221898821991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