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아소스 프로샵, 서울 강동에 문을 연다
2020년 10월 23일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아소스 의류와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아소스 프로샵 강동점이 최근 성내동에 문을 열었다.

주 소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155 1층 [지도에서 위치보기]
전 화 02-474-7510
웹사이트 http://www.hlsc.co.kr/front/brand/brand_main_bike.php?bd_id=4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명절 제외 연중무휴)
취급품목 아소스 의류 및 액세서리


강남점과 부산점에 이어 강동점 오픈

강남점과 부산점에 이어 세번째로 아소스 프로샵 강동점이 문을 열었다. 강동점이 위치한 성내동은 천호 자전거거리와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반경 500m 내에 대형 자전거샵이 위치하고 있어 핫플레이스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자전거를 타고 강동점을 방문한다면 한강 자전거길에서 성내천 자전거길로 진입해 올림픽공원 북1문에서 나와 맞은편으로 건너간다.

강동점을 책임지고 있는 황은하 매니저는 아소스 프로샵 광장점에서 5년간 경험을 쌓은 아소스 베테랑으로 아소스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다. 잠깐의 공백이 있었지만 새로운 아소스 라인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을 제공하고, 필요한 제품을 추천해주고 있다.

아소스 프로샵 강동점은 가을 오픈에 맞춰 아소스의 가을과 겨울 신상 의류가 전시되어 있고, 시착 및 구매가 가능하다. 강동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금액대 별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주차는 매장 앞이나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자전거 거치대가 마련되어 있다.

아소스 프로샵 강동점이 오픈되어 성내동도 천호 자전거거리처럼 라이더의 발길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5년전 광장동의 아소스 프로샵 오픈 행사 때 잠깐 본 기자의 얼굴을 기억할 정도로 눈썰미가 뛰어난 황은하 강동점 매니저.


아소스 강동점 둘러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