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헬멧 블로그, 유튜브 체험단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한국의 자전거 헬멧 브랜드인 카머(Karmor)가 헬멧 체험단을 모집한다. 

카머 헬멧은 지난 1월에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되고 2월부터 공식 판매되는 퍼포먼스 헬멧 밸리언트와 올라운드 헬멧인 피엔자, 그리고 도심형 스타일의 프렌다, 이중 쉘 인몰드 디자인으로 안전과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브리오가 있다. 

카머 헬멧은 한국인에게 잘 맞는 착용감을 기본 요소로 두고 안전과 핏, 스타일과 퍼포먼스 등을 중요 시 해 개발해왔다. 이에 대한 제품을 본격적으로 홍보하고, 자전거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라이더에게 카머 헬멧의 체험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원자의 자격조건은 자전거 타기가 취미이고, 블로그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12명, 2월 5일부터 1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3월 한달이며, 우수 리뷰어 4명에게는 툴레 라운드 트립 바이크 더플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머 헬멧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armor_helmet/)참고하면 된다. 

2월 18일까지 카머 헬멧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청링크 : http://naver.me/GlVqqWv
 
카머 헬멧 라인업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신청링크 : http://naver.me/GlVqqWvj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