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 판교점, 빠른 정보와 전문정비기술 제공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사진 : 박창민, 김수기 기자

위클 판교점이 탄천 서현교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52번길 25-11 1층 [지도 보기]
전화
 0507-1397-5852
웹사이트
 https://blog.naver.com/8place
운영시간
 화요일-토요일: 11시-20시 / 일요일: 11시-18시 / 월요일 휴무
취급품목
 캐논데일, 브롬톤, 버디, 스트라이다, 베스비, 엔비, 브룩스, 패브릭, 크랭크브라더스 등

MW5A2397.JPG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월요일 휴무

성남 판교에 새롭게 문을 연 위클 판교점


위클 판교점이 탄천 서현교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전 위클 판교점이 백화점 내부에 있어서 전시 품목이 한정되고, 정비서비스를 위한 자전거 휴대 진입이 어려웠지만 단독으로 매장이 차려져 전문샵의 서비스를 제대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그래서, 기존 위클 판교점이 미니벨로 전문점이었다면, 새로 오픈한 위클 판교점은 미니벨로를 포함한 모든 자전거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변화된 것이다.
이로써, 캐논데일(Cannondale)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e-MTB를 비롯해 베스비(BESV) 전기자전거, 브롬톤(Brompton), 버디(Birdy), 스트라이다(Strida) 등의 다양한 자전거 라인업과 용부품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업데이트 되었다.

미캐닉 기술력과 영업을 통한 정보력을 두루 갖춘 이현수 점장 

탄천을 중심으로 분당에는 이미 자전거 대리점이 형성된 편이지만, 판교 쪽으로 최근 자전거 관련 대리점이 하나둘 모여들어 새로운 자전거 허브 구역을 형성하고 있으며, 위클 분당점은 탄천에서 나와 만나는 첫 매장이 되었다.
또한, 위클 분당점의 이현수 점장은 산바다스포츠에서 미캐닉과 영업을 담당하며 전문 지식과 정보, 정비 기술을 두루 갖추어 다양한 라이더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위클 판교점의 이현수 점장은 "산바다스포츠에서 지난 7년간 기술팀과 영업팀에서 쌓은 정비 실력과 서비스 노하우 등을 제공할 생각이고, 특히 산바다스포츠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를 이용하시는 라이더라면 믿고 찾아와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13A7805.jpg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