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섬 라이더들의 새로운 아지트, 성수벨로 오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박창민, 김수기 기자

주소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25 104호 [지도보기]
전화010-7777-7858
운영시간화~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8:00
취급품목써벨로, 포커스, 리파인드, 메리다, 카스크, 100%, 피직, 스포트풀, 고프로, DJI, 아미노바이탈, MSR, 날진 등

서울 성수동은 자유로운 분위기와 함께 다양한 자전거 라이더들이 많은 곳 중에 하나다. 카페거리에서 한강으로 이어지는 도로는 따릉이부터 고급 로드바이크, 생활 자전거까지 다양한 라이더들이 항상 북적이는 공간이다. 이곳, 뚝섬한강공원으로 이어지는 길목에 자전거 라이더들을 위한 새로운 아지트 '성수벨로'가 오픈되었다.

성수벨로는 써벨로(Cervelo), 포커스(Focus), 리파인드(Refined), 메리다(Merida) 등의 자전거 브랜드와 카스크(Kask), 100%, 피직(Fizik), 스포트풀(Sportful) 등의 용부품 브랜드 외에도 고프로(GoPro), DJI와 같은 디지털장비까지 다양한다.
또, 아미노바이탈(AminoVital), 바디픽셀, MSR, 날진(Nalgene) 등 아웃도어 및 스포츠 관련 용품 브랜드도 함께 하며, '자전거와 함께 한 아웃도어'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로 꾸며졌다.

그리고, 라이더들의 자유로운 모임을 지원하기 위해 커뮤니티 공간과 카페(4월 초 오픈 예정)까지 함께 운영되고 있다.
커뮤니티 공간은 약 10여명의 인원이 간단한 모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미리 예약하면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하며 가벼운 이벤트로 가능하다.

세파스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신제품이 출시되면 즉각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점이 있고,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도 자주 운영될 예정이다.

성수벨로의 황두하 매니저는 "단순히 자전거를 판매하는 매장을 넘어 자전거와 함께 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기획하는 공간으로 꾸미고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뚝섬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하는 등, 자전거를 타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성수벨로에서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성수벨로 황두하 매니저 

넓게 마련된 미캐닉 공간

정비 서비스는 한시적으로 비수기에만 운영하게 된다. 

성수벨로 매장 입구에 위치한 스테이커피는 4월부터 정상영업이 개시된다.

라이더들의 자유로운 모임을 위해 마련된 커뮤니티 공간.
약 10여명의 인원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예약을 통해 일정 시간 이벤트 진행도 가능하다. 


성수벨로 이미지 갤러리


성수벨로 안쪽에 마련된 곳은 그래블, 아웃도어, 캠핑 등을 접목한 디스플레이로 꾸며져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