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2021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삼천리자전거

첼로(Cello)가 2021년 신규 브랜드 광고를 온에어했다. 기존의 제품 광고에서 벗어나 라이딩 문화를 장려하고, 라이딩 욕구를 자극하는 방향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첼로의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더 포커스드(RIDER FOCUSED)’에 맞춰 1인칭 시점의 생중계 카메라 기법인 'POV(Point of View)'를 활용, 광고를 시청하는 고객이 마치 직접 자전거를 타고 도심과 자연 곳곳을 누비는 듯한 느낌을 주며 라이딩 욕구를 자극한다. 촬영지 또한 양수철교, 유명산, 여주 활공장, 등 국내 라이더들에게 익숙한 라이딩 명소에서 진행하여 당시 느꼈던 즐거움을 광고를 보며 다시금 떠올릴 수 있도록 제작했다.

첼로 라이더 포커스드 광고. 원본 : https://youtu.be/6c2cc1rLBzA

특히 이번 광고는 로드자전거와 산악자전거의 특징과 개성에 맞춰 제품과 지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현실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광고 속 첼로의 대표 로드자전거 케인(CAYIN)은 도심을 자유롭게 누비면서도 빠른 속도와 안정감을 유지하는 성능을 강조했고, 카본 산악자전거 XC PRO 시리즈는 자연 속 거친 비포장 산길을 달릴 때 느껴지는 다이나믹한 쾌감을 전달한다.

첼로는 이번 신규 브랜드 광고 공개와 함께 다가오는 라이딩 시즌을 겨냥해 나만의 코스를 소개하면 경품 획득의 기회가 주어지는 SNS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첼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cellobike_official)을 팔로우한 다음, 추천 코스에서 찍은 인증샷과 함께 소개글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브라이튼 라이더 750 속도계’(1명), ‘브라이튼 라이더 420 속도계’(2명), ‘락앤롤 디그리셔&오일 세트’(10명), 커피 쿠폰(10명), 첼로 물통(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첼로스포츠 : https://www.cello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