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레이서, 천호자전거거리에 퍼포먼스를 더하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김수기 기자

주소 서울 강동구 천중로3길 15 [지도보기]
전화 02-6408-7458
운영시간 화~일요일 오전 12시 ~ 오후 8시
웹사이트 https://www.bioracershop.kr/
취급품목 바이오레이서, 인솔 피팅

벨기에의 퍼포먼스 의류 전문 브랜드 바이오레이서(BioRacer)는 천호자전거거리 바로 옆 골목에 의류와 피팅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였다.
지금까지 바이오레이서는 커스텀 의류를 주로 생산해 왔지만, 최근에는 기성복으로 출시되는 제품 라인업이 크게 확장되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관심을 갖고 있는 라이더들이 쉽게 접근하여 디자인과 핏을 직접 경험하도록 한 것이다.

바이오레이서는 전 세계 국가대표 선수들이 선호하는 최상급 퍼포먼스 의류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UCI 컨티넨탈 팀인 KSPO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올림픽이 연기되고 각종 국제 대회가 취소되면서 바이오레이서 본사가 본의 아니게 다소 한가한 일정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일반 라이더들이 바이오레이서 의류를 접하기에 오히려 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천호동자전거거리 바이오레이서 스토어에서 편하게 정상급 퍼포먼스 의류를 경험할 수 있으니, 많이 찾아와 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바이오레이서 코리아 담당자는 전했다.

바이오레이서 천호자전거거리 스토어는 현재 가오픈으로 운영(화~토 낮 12시~오후8시)되고 있으며, 오는 4월 중에 정상 운영을 할 예정이다.
이곳은 바이오레이서 코리아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매장이기 때문에, 기존 의류 전문점들에 비해 더욱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천호자전거거리 메인 도로에서 약 60m 안쪽으로 들어오면 만날 수 있다. 
전세계 국가대표 선수들이 선호하는 바이오레이서의 거의 모든 제품을 볼 수 있는 곳이다. 
MW5A3252.JPG의류 뿐 아니라, 인솔 구매 및 피팅 서비스도 가능하다.

 

바이오레이서 스토어 이미지 갤러리


매장 전면에 큰 거울이 있어 시착한 모습을 살펴보기 좋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