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중고 물품 올리면 최대 5만원 지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중고거래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가 '아끼던 자전거 및 용부품 떠나 보내기' 이벤트로, 중고 물품을 올리는 회원에게 편의점 상품권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
이 행사는 4월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 간 진행되며, 최다 등록 및 판매를 한 회원에게는 '전기자전거(110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라이트브라더스 회원으로 등록 후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자전거 및 용부품의 판매글을 등록할 경우 건당 1만원의 세븐일레븐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되는 내용이다.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상품권이 전달되며, 기간 내에 최다 등록 2명과 최고 판매액을 올린 1명의 회원을 선정해, 110만원 상당의 알톤스포츠 전기자전거도 추가로 증정한다.

라이트브라더스는 "자전거 중고거래 플랫폼을 갖춘 라이트브라더스를 통해 개인 간 자전거 중고거래가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카본 중고자전거의 비파괴검사 및 전문 인증을 통해 인증중고 플랫폼을 갖춘 라이트브라더스는, 이번 개인 간 중고거래 플랫폼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중고거래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라이트브라더스 프로모션 : https://bit.ly/3ebykEB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