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린 페랑-프레보, 압사 케이프에픽 첫 도전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로드, 사이클로크로스(CX), 크로스컨트리(XCO), 크로스컨트리 마라톤(XCM)에서 모두 월드타이틀을 차지했던 최고의 여성 라이더 폴린 페랑-프레보 선수가 올해 압사 케이프에픽에 첫 도전한다고 밝혔다.

XCO 월드챔피언 3회 우승의 페랑-프레보 선수가 케이프에픽에 첫 도전한다.

지난 2015년 로드, CX, XCO의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며 프랑스의 사이클 스타 라이더가 된 폴린 페랑-프레보 선수는 지난 2019와 2020년 XCO 월드챔피언과 2019년 월드 마라톤 타이틀을 이어가며, 매튜 반더폴 및 톰 피드콕 선수와 같은 멀티 타이틀 라이더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이번 시즌에 세계 최고의 산악 스테이지 레이스인 압사 케이프에픽(Absa Cape Epic)을 도전과제로 선택하고, 로빈 드 그루트 선수와 파트너가 되었다.
로빈 선수는 남아공 출신의 XC 선수로 지난 2019년 XCM 월드챔피언십 3위를 기록하였고, 케이프에픽에서도 3위로 포디엄에 오른 경력을 가졌다.

파트너인 로빈 드 그루트 선수는 마지막 케이프에픽 도전에 그녀와 함께 해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페랑-프레보 선수는 "저의 코치인 베리(Barry)는 남아공 출신이며, 로빈의 코치이기도 합니다. 이번 겨울 트레이닝 기간 동안 그가 탕크와 트렉(Tankwa Trek) 대회를 추천하여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남아공에서 아주 좋은 느낌을 받았고, 저의 XCO 월드컵 시즌 전 준비를 위해 케이프에픽도 아주 좋은 일정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이번 참가에 대한 계기를 전했다.

"지난 올림픽을 마치고 이번 2022 시즌은 조금 다르게 준비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큰 테크니컬 트레이닝 블록을 지난 11월부터 1월까지 진행했고, 이제 다시 레이스에 돌아올 시간이 되었습니다. 경쟁을 준비하기 위해서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고, 남아공에서의 레이스는 그것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이었습니다. 날씨는 매우 이상적이며, 트레일이 놀라워서 모두 새롭고 멋진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걸 좋아합니다. 2022년 시작이 좋고 압사 케이프에픽을 즐길 수 있다면, 다음에 또 오지 않을까요?"라며 그녀는 덧붙였다.

이번 시즌 압사 케이프에픽은 오는 3월 20일부터 27일까지 열리게 되며, cape-epic.com 공식 웹사이트에서 라이브로 중계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압사 케이프에픽 : https://www.cape-epic.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