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린지도 52개 코스, 첫 완주자에게 첼로 엘리엇 커스텀 프레임셋 증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첼로 라이딩 챌린지 맵(이하 첼린지도)의 출시와 함께, 첼로(CELLO)는 52개 코스를 처음으로 완주하는 라이더에게, 첼로 엘리엇 완전 커스텀 프레임셋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첼린지도는 우리나라의 유명 라이딩 코스 52개를 소개하여, 1주일에 하나씩 1년 동안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52개의 코스에는 서울 남산과 북악을 포함, 국토종주, 설악그란폰도, 제주도 코스 등 다양한 난이도의 전국 코스가 소개된다.

이벤트 상세보기 : https://www.instagram.com/p/Cay3z0CFT1H/

첼로는 첼린지도의 출시를 기념하며, 52개의 코스를 모두 완주한 첫번째 라이더에게 첼로 엘리엇 2022년 완전 커스텀 프레임셋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스트라바(Strava)의 첼린지도 클럽에 가입 후, 완주한 라이딩 제목에 '(첼린지도)'라는 머릿글을 삽입하면 된다. 코스는 첼린지도 52개에 포함된 코스여야 하며, 바이크매거진에 소개된 GPS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첼린지도 완주 이벤트는 첼린지도 맵이 없어도 참여할 수 있으며, 코스 정도는 바이크매거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트라바 '첼린지도' 클럽 가입하고 이벤트 참가

완주한 라이딩 제목에 '(첼린지도)' 머릿글을 작성하면 자동 신청

첼린지도 코스 GPS 바로가기 : https://www.bikem.co.kr/crcma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