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타데이 포가차 선수와 장기간 파트너십 계약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룩사이클(LOOK)은 현존하는 최고의 GC 라이더로 꼽히는 타데이 포가차 선수와 장기간 파트너십을 계약하며, 룩 KEO 블레이드 카본 세라믹 Ti 페달을 새롭게 전달했다.


타데이 포가차 선수는 지난 2년 동안 연속으로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개인종합을 우승하였고, 룩 페달을 사용하며 관계를 이어왔다.
그리고,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돈독한 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포가차 선수가 슬로베니아 유소년 지원을 위해 창단한 팀 포기(Team Pogi)에도 룩 KEO 페달이 지원될 계획이다.

룩 KEO는 투르 드 프랑스에 참가하는 라이더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되는 페달 중에 하나로, 지금까지 버나드 히놀트, 알베르토 콘타도르, 타데이 포가차 등 2500명의 선수들이 사용했고, 213개의 TDF 스테이지 우승을 함께 했다.

지난 TDF 2년 연속 우승을 기록한 타데이 포가차

타데이 포가차 선수는 "저에게 룩 페달은 성능을 위한 선택입니다. KEO 블레이드 페달은 넓은 접지면과 가벼운 무게로 최고의 제품입니다. 또한, 최적의 파워 전달을 위한 완벽한 제품이죠. UAE 팀의 미캐닉 지원 뿐 아니라 팀 Pogi와도 파트너십을 가지고 있으며, 슬로베니아의 미래 선수들을 위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저는 이와같은 페달을 발명한 룩과 함께 한다는 것이 자랑스럽고, 선수로 자전거를 탈 때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 왔습니다. 저는 앞으로 오랫동안 룩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팀 Pogi와도 룩은 파트너십을 가져간다.

이번 2022 TDF 참가하는 팀 중에 룩 페달을 이용하는 팀은 아래와 같다.
- AG2R Citroen Team
- Astana Qazakstan Team
- Team Cofides
- Team Eolo Kometa
- Intermache Wanty Gobert Team
- Team Lotto Soudal
- Movistar Team
- UAE Team Emirate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