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우리나라에서 10월 22일 첫 진행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고프로(GoPro)는 오는 10월 22일부터 1박2일 동안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인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를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것은 미국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고프로 마운틴 게임'의 한국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는 최초로 한국에서 진행되는 것이다. 이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액션'과 '숲' 두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고프로의 체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프로 선수부터 생활 스포츠, 어린이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주요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트레일 러닝, 산악자전거 다운힐, 스포츠 클라이밍, 어린이 밸런스 바이크 등의 종목별 경쟁이며,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어질리티 대회와 도그 트레일 등이 마련된다.
이 외에도 일반 참가자들을 위해 요가 클래스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고프로 닉 우드먼 CEO는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를 한국의 소중한 고객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행사가 평창 및 강원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하는 축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고프로 히어로 11 블랙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 https://goproforestleagu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