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단 9일 간의 자전거 연말 특가 이벤트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가 연말을 맞이해 단 9일 동안 특별한 가격과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정 특가전을 진행한다.

12월 24일(토)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미라클 9days' 특가전은 '라브인증 자전거'를 대상으로 하며, 150일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포함 집에서 직접 받을 수 있는 홈서비스(서울 한정) 등 다양한 라브인증 자전거 구매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게 된다.

라이트브라더스가 인증하여 출고 하는 '라브인증 자전거'는 카본 중고 자전거지만 라이트브라더스의 X-Ray 비파괴검사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카본 프레임의 내부 크랙까지 확인하여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제품이다. 또한 전문 미캐닉들이 61개 항목을 검사하여 기능 및 성능의 문제가 없음을 확인 후 출고 된다.

여기에, '7일 안심환불제'가 기본 포함되는데, 자전거 출고일 기준 7일 이내에 조건 없이 환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이로써 자전거 구매 후 사이즈 문제 및 기대 이하의 품질 등에 대한 불만을 부담 없이 교환 및 환불로 만족할 수 있다.
또, 출고 시 발견하지 못했던 프레임셋 문제에 대해서는 평생 보증하는 '프레임 평생 보증' 서비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그리고, 라이트브라더스에서 자전거 구매 후 받을 수 있는 애프터케어 서비스는 기본 90일에 60일을 더해 150일 동안 받을 수 있다. 라이트브라더스 애프터케어 서비스는 체인케어, 사이징, 수리 및 교체 시 공임비 지원 등이 제공되며, 150일의 여유로운 혜택으로 오는 5월 말까지 충분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서울 지역 한정으로 집에서 구매한 자전거를 직접 받고 사이징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홈서비스'의 혜택도 포함된다. 이것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서비스를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이번 특가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 및 해당 자전거는 라이트브라더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브 미라클 9days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