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 UAE 팀과 휠셋 및 핸들바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휠셋으로 잘 알려진 자전거 전문 브랜드 엔비(ENVE)는 UAE 팀 에미레이츠 및 UAE 팀 ADQ 프로그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휠셋 및 핸들바를 제공하기로 했다.

투르 드 프랑스 2승을 기록한 타데이 포가차 선수를 포함해 선수들은 엔비 SES 튜블리스 휠의 전체 라인업을 활용해 대회에 참가하고, 파운데이션 라인업은 트레이닝에 활용하게 된다. 또한 인투트(in-Route) 시스템이 적용된 컴팩트 로드 핸들바와 스템을 사용하여, 인터널 케이블이 적용된 자전거를 완성했다.

스페인에서 전지 훈련 중인 UAE 팀 선수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엔비는 월드투어 대회에 다시 참가하게 되었고, 선수들의 피드백을 기반해 더욱 향상된 제품 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

"우리는 업계에서 최고의 가능성을 가진 혁신적인 소재를 항상 찾고 있습니다. 엔비(ENVE)를 결정하게 된 것은 로드에서의 테스트와 윈드터널 테스트에 거쳐 이 휠이 가장 가능성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엔비와 같은 품질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많은 우승을 함께 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Mauro Gianetti (UAE 에미레이츠 대표)

엔비는 2016년부터 에어로다이나믹 설계를 갖춘 폭이 넓은 휠인 SES AR을 출시했고, 현재는 월드투어에서도 이와 같은 휠이 보편화 되었다. 그리고, 엔비는 훅리스 디자인의 튜블리스 림으로 SES 라인업을 한번 더 업그레이드 했다.
이 휠 시리즈는 28mm 타이어가 앞으로 클래식 레이스부터 그랜드투어까지 새롭게 변화를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