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라운지 행주점, 라이딩 보급소처럼 여유로운 용품 전문점
에디터 : 김수기/ 정혜인 기자
사진 : 김수기 기자

벨로라운지 행주점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83번길 51-4 1층
전화
 0507-1414-2269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eloloungehj
운영시간
 연중무휴 09:00 ~ 19:00 (동절기 별도 고지)
취급품목

 MBO, Q36.5, 카스크, 스미스, 홍진, 100%, WTD, 토픽, 피직 슈즈, 시마노 슈즈, 필라 슈즈 등


행주산성 인근 만남의 장소


벨로라운지 행주점은 한강자전거길 북단의 끝자락, 자전거 성지로 꼽히는 행주산성 인근에 위치한다.
공릉천과 이어지는 창릉천, 그리고 일산호수공원 코스와 얽히고 설켜 자연스럽게 자전거의 발길이 닿은 탓인지 라이더들에게 만남의 장소 또는 라이딩 목적지로 형성된 곳이다.
특색있는 다양한 자전거 관련 매장은 물론, 라이더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식당과 카페들이 들어서서 일반 관광객의 차량 만큼이나 자전거가 끊이지 않을 정도다.

이러한 위치적 조건을 이해한 벨로라운지 행주점은 라이딩 보급소처럼 여유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쁘지 않다면 구경 차 방문한 손님에게도 시원한 커피 한잔을 대접하고 테이블 라운지에 앉아 휴식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기본, 벨로라운지의 옆 매장인 자전거 매점 겸 정비샵과 위쪽 매장인 자전거 피팅 겸 교육 센터를 연계해서 각 이용자 고객에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덕에 한 곳에서 휴식, 피팅, 정비, 용품 구매, 끼니 해결까지 가능한 보급소의 역할을 한다.   

벨로라운지 행주점 장훈 대표는 "매장이 크지 않지만 다양한 성향의 소비자를 겨냥하고 트렌드를 이해한 제품을 마련했습니다. 꼭 구매와 세척이 아니어도 한 곳에서 다방면의 자전거 니즈를 충족하고 소통할 수 있는 보급소로 저희 매장을 이용해주셔도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행주점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압수 세척부터 거품, 스팀, 건조까지 가능한 세차 기기(벨로블)로 체계적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개별 이용시 사용시간에 따라 3천원 또는 5천원의 이용료가 부과된다. 

벨로라운지 행주점 장훈 대표.

벨로라운지 행주점은 크지 않지만 'ㄷ'자 모양의 동선을 통해 의류와 슈즈, 아이웨어, 헬멧을 살펴볼 수 있다.

행주점은 폼 클렌징과 건조가 가능한 세차기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