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라운지 대구점, 자전거 용품 전문점이 더해지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벨로라운지 대구점

주소
 대구시 수성구 수성로 31 (지도보기)
전화
 1644-5990
웹사이트
 https://webike.co.kr/
취급품목 MBO, KASK, FIZIK, ABUS 헬멧, 100% 등


대구 자전거 문화의 중심지가 되길 바라며


벨로라운지(VELO LOUNGE) 대구점은 유원지이자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대회로 잘 알려진 수성못 서편에 자리를 잡았다.
이곳은 자전거와 트라이애슬론 전문샵인 위바이크(WEBIKE)에서 용품 전문점까지 확장하기 위한 것으로, 위바이크 바로 옆에 위치하여 용품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라이더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위바이크 바로 옆에 위치해, 자전거에서 용품까지 한번에 볼 수 있다.

용품 전문점인 벨로라운지는 의류, 헬멧, 선글라스, 슈즈 등을 다양하게 구비하여 선택의 폭을 넓힌 매장이며, 대구점은 벨로라운지에서 취급하는 주요 브랜드 뿐 아니라 위바이크에서 취급하는 용품들도 함께 볼 수 있다.
의류에 있어서는 가격 대비 높은 품질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MBO의 제품이 여유 있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서, 쉽게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었다.

황보석영 대표

위바이크와 벨로라운지 대구점의 황보석영 대표는 "대구에서 자전거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는 수성못 주변을 더욱 자전거 문화의 중심지로 만들기 위해 용품 전문점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벨로라운지의 컨셉과 취급하는 브랜드가 잘 맞아서 대구점을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대구 수성못의 서쪽에 위치한 벨로라운지 대구점은 바로 옆 위바이크 뿐 아니라, 근처에 자이언트 대리점 바이크스토어와 PNS 의류 전문점 등이 있어서, 대구 자전거 문화 중심지로 더욱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벨로라운지 대구점 오픈에 맞추어, 첼로(CELLO)는 첼린지도 헐티재 베이스캠프로 벨로라운지 대구점을 지정했다. 그리고, 오는 11월 19일까지 첼린지도 맵의 스크래치 카드(매장 내 구매 가능)를 가지고 방문하면 MBO 토커버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1월 19일까지 첼린지도 베이스캠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 둘러보기


MBO의 가을/겨울 의류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013A3666.jpg

013A3714.jpg

013A3736.jpg

신제품인 메리노울 이너웨어 등 가을부터 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었다.

카스크, 아부스, 케이플러스 등의 헬멧

100%를 비롯해 다양한 선글라스 브랜드가 입고될 에정이다.

최대 50% 할인 판매 중인 제품들

야외 데크와 테이블 등 라이더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