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앰버서더 박찬종 선수와 함께 하는 동계 라이딩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하이랜드스포츠가 지난 1월 14일, 아소스(ASSOS) 강남점에서 ‘아소스 앰버서더 박찬종 선수와 함께하는 동계 라이딩’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하의 혹한기 날씨에도 불구하고, 동계 장비를 갖춘 10명의 열성적인 라이더가 참여해 동계 시즌의 열기를 더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아소스 앰버서더이자 현 장애인 사이클 국가대표(Para-cycling National Team)인 박찬종 선수의 참여였다.
박찬종 선수는 신체적 한계를 극복하고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지난 해 전국체육대회 2관왕에 이어, 최근 태국에서 개최된 ‘코랏 사이클링 컵(KORAT Cycling Cup)’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국제 무대에서도 그 기량을 입증한 바 있다.

라이딩 코스는 서울의 대표적인 업힐 코스인 남산과 북악 스카이웨이를 잇는 약 33km 구간으로 구성되었다. 영하권의 기온으로 노면 상태와 체온 유지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상황이었으나, 참가자 전원이 사고 없이 안전하게 코스를 완주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하이랜드스포츠는 겨울철 라이딩 문화 정착과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해 참가자들에게 아소스 의류 40% 할인 쿠폰 등 프리미엄 혜택을 지급하였다. 이는 고기능성 의류가 필수적인 동계 시즌에 라이더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지속적인 라이딩을 독려하기 위한 전략적 지원으로 해석된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https://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