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4월의 자이언트 데모 라이딩 진행 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4월 3일 신월산에서 열린 자이언트 데모 라이딩
많은 동호인들이 모여 데모 라이딩을 신청하였다.

4월 3일부터 4일까지 부천에 위치한 신월산에서 열리고 있는 자이언트 데모 라이딩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이번 데모 라이딩을 위해 자이언트에서는 사이즈별로 다양한 모델을 준비하였으며, 미리 신청하지 않았던 동호인에게도 대여 가능한 자전거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자이언트 코리아의 이정휘 팀장은 "가장 수요가 많은 XTC0와 앤썸1을 많이 준비하였고, 마에스트로 풀서스펜션의 대표적인 모델들도 준비를 하였다. 또한 로드 라이딩이 가능한 곳에서는 로드바이크도 준비하여 자이언트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밝히며 데모 라이딩이 이번 만이 아니라 꾸준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데모 라이딩은 계속 지역을 돌며 진행할 계획이며, 산악자전거뿐 아니라
로드바이크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며 자이언트 코리아의 이정휘 팀장은 밝혔다.

우리나라 BMX 파크 1인자인 서익준 선수가 데모 라이딩을 도와주고 있다.

많은 자전거들을 준비하여 원할한 진행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세팅을 마치고 출발하는 데모 라이딩 신청자

이미 4월 데모 라이딩 계획은 발표되었으며, 5월 계획도 무주리조트를 포함하여 기본적인 계획이 거의 정리되었다고 한다.
또한 동호회에서 어느정도 인원이 모여 데모 라이딩을 신청할 경우 일정을 협의하여 지원할 수 있다는 계획도 밝혀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4월 자이언트 데모 라이딩 일정은 다음과 같다.
- 3일~4일 : 경기 신월산
- 10일~11일 : 충남 광덕산
- 17일~18일 : 충남 광덕산
- 24일~25일 : 김해, 기장

자이언트 자전거로의 업그레이드를 고민하시는 동호인 또는 카본이나 풀서스펜션 자전거의 느낌을 체험하고 싶은 동호인들은 데모 라이딩을 통해 몸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획가 될 듯 하다.

[자이언트 데모 라이딩 상세보기]

필자도 자이언트 XTC 어드밴스트2 카본 자전거를 빌려 신월산에 올랐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