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SCOTT X1 팀 창단식과 함께 힘찬 출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BMW SCOTT X1 팀

지난 13일 청송 태행산에서 BMW와 SCOTT, The North Face가 후원하는 BMW SCOTT X1 팀이 창단식을 가졌다.
이날 창단식에 팀 멤버인 최진용, 신동렬, 박철우, 장재윤 선수와 서포트팀이 참석했다.

최진용 선수
신동렬 선수
박철우 선수
장재윤 선수

BMW SCOTT X1 팀은 창단식과 함께 청송군수배 태행산 전국산악자전거대회 및 국가대표 4차 선발전에 출전하여 공식적인 활동에 나섰다.
창단과 함께 첫 출전한 대회에서 BMW SCOTT X1 팀의 최진용, 신동렬 선수가 XC 1위와 3위를 차지하고, 장재윤 선수가 DH 3위를 차지해 팀 창단을 자축하면서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된다.

BMW SCOTT X1 팀은 청송대회에서 순위권에 올라 팀 창단을 자축했다.

BMW SCOTT X1 팀은 올 11월까지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가대표 선발전과 제천 아시아 선수권 대회 등에 출전할 계획이다.
또 자전거 대회 외에도 각종 이벤트에서 참석하여 자전거 저변 확대를 위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한편 정부의 '저탄소 녹생성장' 국가 전략에 맞춰 고효율 자동차를 지향하는 BMW는 친환경 마케팅을 전개하면서 BMW SCOTT X1 팀을 지원하여 기업 이미지 제고에 힘쓰고 있다..

바이크매거진은 BMW SCOTT X1 팀의 공식 후원 미디어로서 팀 활동소식을 계속 전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