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스포츠, 폭스 테크니컬 세미나 이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제논스포츠는 8월 16일, 17일 양일간 필리핀 마카티 시티에서 진행된 폭스 테크니컬 트레이닝-아시아에 참석하여 기술 세미나를 이수했다.

유럽, 아시아, 남미의 3개 대륙에서 3차례 진행된 이번 트레이닝은 폭스 본사-유럽서비스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한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호주,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9개국 16여명의 폭스 미케닉이 참석했다.

제논스포츠의 최성필, 최승호 미케닉이 참석했다.

폭스 한국디스트리뷰터인 제논스포츠에서는 최성필, 최승호 2명의 미케닉이 참석하여 상기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했다.

이번 트레이닝은 2010년부터 상용화되어 2011년 많은 모델에 적용된 신형 FIT뎀퍼에 초점을 맞췄다.

신형 바큠머신(진공기), 신형 FIT뎀퍼, 신형 마이크로 브레인 샥, 신형 DRCV리어샥, 신형 VAN RC2, 신형 DHX RC4 등의 신형 서스펜션 리빌딩 및 테크 스터디, 부스트 밸브 튜닝을 통한 뎀퍼 튠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또한 유럽서비스센터 및 아시아 9개국의 숙련된 미케닉들은 이번 미팅을 통하여 자신들의 튜닝 팁을 공유했다.

신형 Andreani 바큠머신

2010년 하반기 부터 FLOAT RP(XC,AM용 뒷샥) 시리즈 뎀퍼 튠 서비스가 시행예정이며, 바큠머신의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AS퀄리티를 보장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