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삼천리배 대회결과 축하행사 열어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지난 5월 19, 20일 열린 삼천리자전거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에서, 스페셜라이즈드의 후원을 받는 선수들이 좋은 결과를 기록해, 축하하는 행사를 5월 25일(금)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본사 사옥에서 가졌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제20회 삼천리자전거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에서
좋은 기록을 보여준 선수들을 위해 기념 행사를 가졌다.

왼쪽부터 코리아 바이크 스쿨의 장준원(4X 우승),
BMW-SPECIALIZED 팀의 장재윤(DH 4위, 4X 3위), 기명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지사장,
BMW-SPECIALIZED 팀의 박창민(XC 우승), 신동렬(XC 2위)

지난 삼천리자전거배 대회에서는 BMW-SPECIALIZED Team의 박창민, 신동렬 선수는 각각 XC 1, 2위를 차지하였고, 장재윤 선수는 DH 4위, 4X 3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코리아 바이크 스쿨의 장준원 선수가 4X 경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스페셜라이즈드의 후원을 받는 선수들이 모든 종목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었다.
이와 같은 좋은 결과를 보여준 선수들을 위해,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본사 사옥에 모든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초대하여 중식과 함께 기념 행사를 가지며 선수들을 응원하였다.

선수들 뿐만 아니라 스페셜라이즈드 전직원들이 모여 함께 축하하는 자리가 되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