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에어로드 CF SLX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에어로다이나믹 디자인의 새로운 모델 에어로드 CF SLX(Aeroad CF SLX)를 새롭게 출시하며, 지난 투르 드 프랑스를 통해 그 모습을 공개했다.
에어로드 CF SLX는 얼티미트 CF SLX와 스피드맥스 CF의 특징을 모아서 최적의 공기역학 및 로드레이싱이 가능한 모델로 설계되었으며, 시마노의 새로운 부품 설계 및 시마노 다이렉트마운튼 브레이크 등을 사용해 부품과의 조합도 공기역학적으로 디자인하였다.

캐니언은 새로운 에어로타입의 로드바이크 에어로드 CF SLX를 새롭게 발표하였다.

얼티미트와 스피드맥스의 특징을 혼합하여 공기역학적으로 뛰어난 로드레이스 바이크가 만들어졌다.

프로토타입의 공기저항 테스트

복잡함을 단순화하여, 일체형 핸들바와 탑튜브로 연결되는 공기의 흐름을 만들어냈다.

시마노 다이렉트마운트 브레이크의 사용으로 무게와 공기저항을 줄였다.

지난 2014 투르 드 프랑스에서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런칭을 보여준 에어로드 CF SLX

지난 2010년 발표하였던 에어로드 CF의 후속 모델이 될 에어로드 CF SLX는 강성과 경량을 유지하면서도 공기역학에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승차감까지 유지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에어로드 CF SLX는 이번 투르 드 프랑스에서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런칭을 하였고, 정식적인 출시는 아직 미정으로 기사를 통해 다시 소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 http://www.canyon.com/_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