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직핏 피팅 시스템, 2월 21일 시연 행사 진행
2018-02-14   바이크매거진
경제적인 가격으로 3D 피팅 시스템을 선보인 벨로직핏(Velogic Fit)이 오는 2월 21일 바이크매거진 사무실(서울 용산)에서 시연 행사를 진행한다.

벨로직핏은 다이나믹한 바이크 피팅을 위해 3D 피팅 시스템이 가진 기본 특징들을 매우 경제적인 가격과 쉬운 설치 조건으로 접근성을 쉽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기존 3D 바이크 피팅 시스템이 수천만원 대의 가격으로 쉽사리 선택하기 버거운 것에 비해, 벨로직핏은 몇백만원 정도 수준으로 3D 피팅 시스템을 갖출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몇백만원 수준의 저렴한 비용으로 3D 피팅 시스템을 갖출 수 있는 벨로직핏

합리적인 가격의 3D 피팅시스템인 벨로직핏의 시연 장면.

이번 시연회 및 세미나는 타이완의 피팅 전문가이며 벨로직핏 인스트럭터인 올리버 린(Oliver Lin)과 바이크프로핏의 이동건 대표가 참가해 진행된다.
자전거 피팅 및 벨로직핏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하지만, 소수 인원(10명 미만)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평소 관심 있었던 피팅에 관한 내용들을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타이완의 피팅 인스트럭터인 올리버 린이 직접 방문하여, 세미나를 진행한다.


VelogicFit 피팅 시연 및 세미나


온라인 참가접수 : http://www.bikem.co.kr/xp/velogicfit.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