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램 AXS 구매하고 내 ZIPP 마련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램(SRAM)을 유통하는 지엘앤코(GL&Co)는 스램 AXS 레드(RED)와 포스(FORCE) 구동계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ZIPP(짚) 휠셋 구매비용을 지원한다.

이번 AXS 프로모션을 통해 ZIPP 휠셋을 구매하면, ZIPP 302 모델(20만원 지원)을 제외한 전 제품에 7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ZIPP 휠셋 소유자가 스램 AXS 레드와 포스를 구매하면 12단 스프라켓을 장착할 수 있는 XDR 프리허브바디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XDR 프리허브바디는 177허브 이후 모델만 호환가능하며, 구동계와 휠셋의 시리얼 사진을 구매대리점에 제출해야 한다. 스램 AXS 구동계와 ZIPP 휠셋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지엘앤코는 스램의 새로운 12단 무선변속 시스템인 AXS를 체험할 수 있도록 화천 DMZ 랠리에서 시승 자전거를 운영한다.
시승은 5월 18일 오후 2시 이후부터 라포레 98 펜션, 5월 19일 행사기간동안 화천 DMZ 랠리 행사장 홍보부스에서 진행한다.

지엘앤코는 5월 31일까지 스램 AXS와 ZIPP 휠셋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 웹사이트
지엘앤코: http://www.glnco.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