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4~09/15
09/04~09/07
자이언트, 11회 RIDE LIKE KING 이벤트 개최
2019-05-23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와 리브(LIV)가 사이클링의 의미를 기념하며 매년 5월 개최하는 Ride Like King 이벤트가 올해 11년을 맞이하여 보다 많은 경품을 준비했다.

라이드 라이크 킹 이벤트에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 받자.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하여 자이언트 TCR Advanced Pro 0 Disc 와 리브 Langama Advanced Pro 0 Disc, Ride Like King 기념저지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Ride Like King 이벤트는 자이언트 회사 설립자인 King Liu의 사이클링 열정을 기념하기 위해 2009년 GIANT 회사 내 작은 이벤트로 시작되었다.
2007년  King은 73세의 나이로 타이완 일주 927km를 15일 동안 완주하였다. 이 라이딩은 King의 사이클링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관심과 흥미를 불러 일으켰고 그 다음 해 보다 긴 사이클링 투어를 계획하게 된다. 국가와 정부, 사람들이 사이클링이 만들어낼 수 있는 긍적적인 영향을 고려하도록 다양한 국가를 자전거로 여행하였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King은 새로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자신이 직접 자전거를 타고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며 전 세계 강력한 사이클링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헌신하고자 하는 것이다.

현재 85세가 된 King은 중국, 일본, 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 라이딩을 하며 사이클링이 환경 오염을 줄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라는 사실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King은 투어에서 동료 사이클리스트와 정치인들을 만나고, 사이클링 인프라를 성공적으로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논의하고 있다.

지난해 자이언트는 즈위프트(Zwift)와 파트너쉽을 맺으며 Ride Like King 이벤트를 보다 확장했다. 지난 해 전세계에서 1,300여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여 King과 함께 글로벌 그룹 라이딩에 참여했다.

올해 RIDE LIKE KING 즈위프트 이벤트는 5월 24일, 25일, 26일로 에정되어 있으며, 이 중에 한국은 24일 아시아/오스트레일리아 즈위프트에 참여하여 RIDE LIKE KING 기념 저지와 자이언트 TCR 어드밴스 PRO 0 DISC, 리브 Langma 어드밴스 Pro 0 Disc 자전거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5월 24일 라이드 라이크 킹 즈위프트 이벤트로 자이언트와 리브 로드바이크를 받을 기회가 만들어진다.

자이언트 TCR 어드밴스 프로 0 디스크(왼쪽)와 리브 랑마 어드밴스 프로 0 디스크

두번째 국내 이벤트는 2019년 5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자이언트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라이드 라이크 킹' 포스팅에 댓글로 자신의 이야기와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4명에게 RIDE LIKE KING 11주년 기념 저지가 증정된다.

추가적으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자이언트 스토어에서도 기념 저지를 증정하는 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자이언트 스토어의 이벤트 내용은 매장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자이언트코리아 페이스북에 포스팅하고 기념 저지 받자.

자이언트(위)와 리브의 기념 저지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