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올 뉴 수퍼식스 에보 쇼케이스 투어 떠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최근 캐논데일(Cannondale)이 발표한 올뉴 수퍼식스 에보(SuperSix EVO) 쇼케이스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퍼식스 에보 쇼케이스는 7월 20일부터 28일까지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 대구와 칠곡, 서울에서 진행하며, 해당 지역의 유명한 라이딩 코스를 수퍼식스 에보로 라이딩한다.

산바다스포츠는 올 뉴 수퍼식스 에보를 시승할 수 있는 쇼케이스 투어를 진행한다.

구글 폼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는 라이더 중 사이즈 등을 체크한 후에 시승참가자를 선별할 예정이며, 시승하지 않더라도 해당 대리점에서 진행하는 라이딩에 자신의 자전거로 참여할 수 있다.
산바다스포츠는 행사 기념품으로 캐논데일 봉크백과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편 소셜 미디어에 후기와 해시태그(#캐논데일 #슈퍼식스에보 #속도에속도를더하다)를 올리면 캐논데일 물통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헐티재-팔조령 라이딩 코스: http://naver.me/IF6z6WKL
육신사-요술고개-메추리고개 코스: http://naver.me/xgUcbOiT 

행사참가자와 후기 이벤트 당첨자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시승 자전거: ALL-NEW 수퍼식스 에보 Force eTap AXS
*신청 가능 사이즈: 48,51 54, 56
*시승 인원: 각 코스마다 12명(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
캐논데일: https://www.cannondale.com/
올 뉴 수퍼식스 에보 리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77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