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스 헬멧, 압사 케이프에픽 공식 헬멧으로 지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독일의 안전 전문 브랜드 아부스(ABUS)는 산악 스테이지 대회로 유명한 압사 케이프에픽(ABSA Cape Epic)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공식 헬멧으로 지정되었다.

남아공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산악 스테이지 대회 압사 케이프에픽은 아부스 헬멧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안전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기로 했다.

아부스는 최고의 여성 XC 레이스 팀인 Kross-Spur 레이싱팀과 올해 케이프에픽 마지막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한 세르지오 구티에레즈와 온드레이 싱크 선수가 선택한 헬멧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아부스는 모비스타 프로팀을 후원하며 수많은 우승을 차지하고 있다.
이와같은 프로 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아부스는 지난 해 에어브레이커(AirBraker)를 출시하고, 안전하면서도 가벼운 무게로 프로 라이더들부터 동호인들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부스는 프로 라이더들의 피드백을 통해 에어브레이커 등의 안전하지만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헬멧을 개발하고 있다.

케이프에픽의 마이클 핀 디렉터는 "우리는 헬멧에 있어서 글로벌 리더인 아부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아부스와 함께 헬멧이 자전거를 타는 동안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알리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사고로 인해 뇌진탕과 같은 머리 부상을 입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헬멧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메시지의 중요성을 모든 사이클리스트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압사 케이프에픽 : https://www.cape-epic.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