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엘리먼트 GPS, 후방 차량 접근 감지 업데이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후(WAHOO)는 엘리먼트(ELEMNT) 롬(ROAM), 엘리먼트 볼트(BOLT), 엘리먼트 GPS에 ANT+로 연동할 수 있는 리어뷰 레이더(Rearview Radar)를 접목시켜, 후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실시간으로 감지할 수 있게 되었다.

후방 차량을 감시할 수 있는 리어뷰 레이다(Rearview Radar)에 연결되어 엘리먼트 GPS에서 후미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엘리먼트의 좌측 LED를 활용하여 다가오는 차량을 감지하거나, 속도계 화면 상단의 LED와 함께 디스플레이에 직접 표시되어, 라이더는 후미 차량의 상황을 판단할 수 있다.

엘리먼트 롬의 경우는 라이더에게 접근하는 차량의 속도에 따라 채널(도로)의 색상이 변경된다. 주황색은 정상적인 속도, 빨간색은 고속 접근을 의미하며, 차량이 라이더를 지나가면 녹색으로 변경된다.

엘리먼트와 엘리먼트 볼트의 경우는, 차량이 다가오면 회색 채널이 나타나게 되고, 차량이 지나가면 자동차가 없는 회색으로 유지된다. 주황색과 빨간색 LED를 통해 접근하는 차량의 속도를 표시한다.

빠른 속도로 후미에서 차량이 접근할 때 빨간색 LED와 함께 비프음으로 알려준다.

각 모델별 알림 표시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와후 : https://www.wahoofitnes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