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휠셋, 고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프리미엄 용부품 브랜드 케이덱스(CADEX)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휠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케이덱스 42 휠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3월부터 진행된다.

카본 스포크과 림을 포함해, 최고의 기술력을 집약한 케이덱스 휠시스템

케이덱스 42 휠시스템 리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2137

이번 케이덱스 익스피리언스(CADEX Experience) 이벤트는 3월 10일부터 전국 자이언트스토어에서 실시되며, CADEX 42 림 휠셋과 디스크 휠셋이 준비되었고, CADEX 65 휠셋과 Boost안장으로 체험 프로그램을 확장할 계획이다.

로드바이크 라이더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 대여하여 제품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각 스토어에 따라 일정이 정해져 있으며, 참여 후 리뷰를 작성하면 CADEX 보조 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 행사장소 : 자이언트스토어 (하단 일정 및 장소 확인)
- 행사제품 : CADEX 42 DISC 휠시스템(디스크 브레이크), CADEX 42 휠시스템(림 브레이크)
- 참여방법 : 해당 스토어에 사전 또는 방문 예약, 현장에서 신청서 작성 후 대여
- 참여조건 : 신분증 지참, 개인 자전거 보유(시마노/스램 11단 기어 호환)
- 참여혜택 : 참여 후 리뷰 작성 시 CADEX 보조 가방 증정

3월 행사 일정 및 장소

4월에는 경스바이크, 김성호바이크, 천안자이언트, 바이크스토어, 써니바이크, 알리스엠티비, 로카 등의 자이언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공식 일정은 다시 공지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