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스포츠, 초경량 튜브 튜블리토 체험단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하이랜드스포츠는 초경량 이너튜브 튜블리토(Tubolito)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하며, 선정된 인원 20명은 5월 27일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튜블리토 튜브와 펑크 패치를 제공받아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하이랜드스포츠는 체험단 일정이 끝나면 우수 리뷰어 5명에게 토픽 조블로 스포트 2스테이지 스탠드 펌프를 제공한다.

하이랜드스포츠는 튜블리토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 https://forms.gle/ikJWJB9PqnaWgogi9


튜블리토는 열가소성 엘라스토머(TPE) 소재로 생산되어 부틸 소재의 튜브보다 최대 65% 무게를 줄이면서 부피도 적은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펑크 내구성이 높고, 구름저항성은 낮으면서, 기밀성이 부틸 튜브와 비슷한 것도 특징이다.

튜블리토는 TPE 소재로 부틸 튜브보다 가볍고 부피가 적어 구름성이 뛰어나다.
일반 로드용 부틸 튜브는 약 110g, 경량 부틸 튜브는 65g 정도의 무게다. 그에 비해 튜블리토는 40g.

또한 펑크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구름저항성이 낮아 퍼포먼스 측면에서도 도움이 된다.
관련 리뷰보기: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300


관련 웹사이트
튜블리토: https://www.tubolito.com/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체험단 이벤트 보기: https://blog.naver.com/highlandsports/22195685315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