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안 보스, 팀 윰보-비스마와 계약
2020년 10월 20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최고의 여성 라이더 중에 하나인 마리안 보스(Marianne Vos) 선수가 2021년부터 팀 윰보-비스마에서 활약하기로 계약하였다.
최근 강력한 프로 팀으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팀 윰보-비스마(Team Jumbo-Visma)는 2021년부터 여성 프로팀을 운영하기로 결정하고, 최고의 라이더인 마리안 보스 선수를 영입한 것이다.

팀 윰보-비스마 2021년 여성 프로팀 운영한다.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9Jq_0xZ4Ygk

윰보-비스마 여성팀은 Parkhotel Valkenburg 팀의 매니저였던 Esra Tromp가 담당하게 된다. 그리고, Cycling Academy Gelderland의 전 코치였던 Marco Postma와의 협업이 진행되며, Lieselot Decroix와 Marieke van Wanroij 등의 코칭스텝이 이미 결정되었다.

마리안 보스 선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윰보-비스마 팀에 내년 1월부터 함께 하게 되어 자랑스럽고, 함께 성공적인 레이스를 만들 것을 기대한다. 그리고, 지금까지 멋진 여정을 함께 한 CCC-Liv 팀에게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마리안 보스 선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윰보-비스마 팀에서 2021년부터 함께 할 것을 알렸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