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부엘타, 로글리치 선수 3연속 우승을 기록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라 부엘타(La Vuelta) 2021 시즌의 마지막 스테이지가 지난 일요일에 막을 내렸고, 프리모즈 로글리치 선수는 3연속 레드저지를 차지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프리모즈 로글리치 선수는 매우 강력한 GC 라이더로 유독 투르 드 프랑스에 운이 없는 편이지만, 올해까지 3년 연속 라 부엘타를 우승하며 공격적인 업힐 라이딩과 막강한 TT 라이딩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올해는 투르 드 프랑스에서 크게 부상을 입고 올림픽 출전까지 확실하지 않았지만, 올림픽 타임트라이얼에 출전하여 금메달을 획득한 후, 부엘타의 우승까지 최고의 시즌 마무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라 부엘타는 후반부에 강력한 산악 코스와 함께 마지막 스테이지가 타임트라이얼로 이어졌기 때문에, 큰 이변이 없지 않는 한 로글리치 선수의 우승이 유력했다.
그리고, 로글리치 선수는 예상했던 것처럼 마지막 스테이지에서 우승까지 차지하며, 라 부엘타 3연승의 기록을 세운 것이다.

라 부엘타 2021 시즌이 지난 주말 막을 내렸다.

업힐, 다운힐, TT까지 최고의 올라운드 라이더로 꼽히는 로글리치 선수가 3승의 기록을 세웠다.

스테이지 20 하이라이트.

스테이지 21 하이라이트.


관련 웹사이트
라 부엘타 : https://www.lavuelta.es/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