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매거진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매거진을 통해 소개되는 신제품과 다양한 용품들의 소개를 함께 하실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바이크매거진은 2008년 9월 공식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자전거 관련 기사와 인물 소개, 그리고 새롭게 발표되는 자전거 및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2010년 시즌을 시작하면서 신제품 및 자전거 관련 다양한 용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그 느낌을 객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바이크매거진 리뷰어'를 모집합니다.

-조건 : 자전거를 좋아하고 다양한 체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
-제출내용
    - 실명과 바이크매거진 닉네임 및 아이디
    - 자전거 경력 (자전거를 취미 생활 또는 그 이상으로 시작했던 경력)
    - 전문 분야 (MTB, 로드바이크, 미니벨로, 픽시, 자전거 여행, 용품, 의류 등 자신 있는 분야)
    - 보유 카메라
    - 기존에 작성한 제품 리뷰 또는 사용기 첨부 (인터넷 URL도 좋습니다.)
    - 바이크매거진 리뷰어가 되고 싶은 이유
-제출방법 : admin@bikem.co.kr 이메일로 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모집기간 : 상시 모집
-원고료 : 리뷰 내용에 따라 차등 지급될 예정입니다.


더 많은 회원분들에게 좋은 제품들을 글과 동영상이 아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드릴 뿐 아니라, 객관적인 제품 설명에 따른 양질의 믿을 수 있는 '바이크 리뷰' 콘텐트를 작성하는데 '바이크매거진 리뷰어'의 의미가 있습니다.
바이크매거진 리뷰어가 작성한 글의 작성자는 'OOO 리뷰어'로 표시되며, 하단에 사진과 소속 등이 표시될 예정입니다.
'바이크매거진 리뷰어'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아울러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기다리겠습니다.


바이크매거진 배상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