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와길, 화이텐 라쿠와 크로스 타입 목걸이, 팔찌 출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바위와길(www.rockandroad.co.kr)은 화이텐 라쿠와(RAKUWA) 크로스 타입 목걸이와 팔찌를 출시했다. 라쿠와 제품은 실리콘 타입으로 사용 및 관리가 편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텐은 독자적으로 '아쿠아 티탄' 기술을 개발해 이를 섬유 등에 합침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아쿠아 티탄은 금속의 티타늄을 나노단위로 물에 수용화시킨 수용화 티탄을 말하며, 화일드 가공처리해 물질 내의 전기를 조화시켜 준다. 화이텐의 아쿠아 티탄은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부조화된 생체 전기를 조화로운 상태로 만들어 근육 이완, 피로 회복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는 임상실험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신체적인 효과와 더불어 화이텐 제품은 다양한 형태의 제품군으로 출시되어 스타일업 아이템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아쿠아티탄은 나노단위로 수용된 티탄으로 생체전기를 조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마이크로 티탄볼


화이텐 라쿠와(RAKUWA) 크로스 타입 목걸이

소비자가격 : 35,000원
컬러 : 블랙/레드, 블랙/화이트, 스켈톤/화이트, 스켈톤/핑크, 클리어/레드
클리어/블루, 클리어/퍼플, 클리어/오렌지, 클리어/핑크
사이즈 : 43cm, 50cm

라쿠와 크로스 타입 목걸이는 실리콘 재질로 수상스포츠를 즐기고,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사용 및 관리가 편한 장점을 갖고 있다.
단추 형태의 연결부위는 쉽게 잠글 수 있고, 잘 빠지지 않도록 크로스 타입의 디자인이다.

마이크로 레벨로 가공된 티타늄 파우더로 만든 마이크로티탄볼이 목걸이 안쪽 면에 있어
피부에 직접 닿도록 되어 있다.

화이텐 로고가 있는 탑부분에는 고농도 아쿠아티탄과 실리카의 배합물을 삽입했다.

실리콘 재질로 기존 섬유 제품군보다 수중 또는 여름에 사용하기 더 편하다.

또 9가지 컬러로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스타일업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50cm 사이즈는 남성, 43cm는 여성에게 맞는 사이즈다. (스켈톤/화이트)


화이텐 라쿠와(RAKUWA) 크로스 타입 팔찌

소비자가격 : 20,000원
컬러 : 블랙/레드, 블랙/화이트, 스켈톤/화이트, 스켈톤/핑크
클리어레드, 클리어블루, 클리어퍼플, 클리어오렌지, 클리어핑크
사이즈 : 15cm, 17cm

목걸이와 동일한 컨셉으로 매칭이 되는 팔찌는 연결 부위가 없는 고리 형태로
피부와 맞닿는 면에 마이크로 티탄볼이 도포되어 있다.

로고가 있는 탑부분의 고농도 아쿠아티탄 실리카 배합

15cm 사이즈는 일반적인 여성이라면 넉넉한 편이다. (스켈톤/화이트)

팔목이 얇은 편이라도 남성이라면 17cm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블랙/레드)

새로운 컬러의 팔찌는 하얀색 부위가 야광소재로 되어 있다.

화이텐 체험 이벤트가 8월 12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신청]


관련 웹사이트
화이텐 코리아 : www.phiten.co.kr
바위와길 : www.rockandroad.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