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등록하고 캐니언 얼티메이트와 TDF 직관기회 얻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2017 한 해동안 캐니언의 최신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TDF(Tour de France)를 직접 관람하며, 얼티메이트(Ultimate) CF SLX DISC 8.0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발송된 메일 확인 버튼만 누르면 응모완료되며, 수신거부시 추첨에서 제외되니 유의한다.

캐니언 뉴스레터를 구독신청하면 얼티메이트 CF SLX DISC 8.0를 소유할 수 있다.
[해당 제품 바로가기] , [뉴스레터 구독신청 바로가기]

이번 이벤트는, 캐니언의 프로펠로톤 10주년을 기념하여 캐니언 팬에게 투르 드 프랑스(Le Tour de France)를 헬기와 심판차량에서 관람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6월 13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메일을 등록해 당첨되면 Movistar Team과 Team KATUSHA ALPECIN의 선수들이 마시프(Massif)를 통과하는 올해의 15스테이지 레이스를 직접 관람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캐니언은 TDF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이메일 등록 이벤트도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응모하기: http://po.st/UXTDF
조건 및 약관 참조 : http://po.st/UXTDFTC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