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02 10:56 박창민 19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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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6-14 17:37 박창민 22701
2010-06-14 13:54 박창민 20229
2010-06-01 10:42 박창민 20012
2010-05-18 10:47 박창민 18914
2010-05-13 21:17 박창민 18933
2010-05-04 09:40 박창민 18850
2010-04-28 14:11 박창민 18894
2010-04-21 09:10 박창민 18056
2010-04-21 09:04 박창민 17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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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4-14 08:38 박창민 22818
2010-04-08 17:07 박창민 22405
2010-04-06 14:11 권예 18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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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W (gfdc21) 2019-07-16 10:5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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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혼의영혼 (soul7004) 2013-08-02 12:25:11
두바키로 (dalliza88) 2013-05-26 03:4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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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데로... (mthigh) 2012-08-30 11:01:21
현행 도로폭과 라이더의 평균 안전의식을 감안하면 어느 정도는 합당하다고 생각되지만 라이딩을 즐기만한 동호인들의 생각도 반영하여야 하는게 당국의 의무입니다
자전거도로는 기본적으로 보행자 도로와 구분해야하고 차선도 가능한 일방통행으로하여 안전성을 확보해야하며 그렇지 않다면 도로폭을 좀 더 확충해서 안전라이딩 환경을 구축해야 합니다
사고가 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고 사고건수 증가로 인해 제한 속도만 설정하고 단속하는 행정력은 미흡한 면이 있습니다
기름값은 배럴당 미화 백달러가 넘습니다
수입량 줄여 국부가 새 나가는 금액을 감안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CO2 배출을 저감 시키려면 지금 도로 면적의 반은 자전거 전용도로로 변환시켜야되지 않을까요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국회의원의 수가 전체의 10%는 되어여 제대로 된 에너지 정책과 환경보호 정책이라는 판단을 하며...
두발로고고 (lovephoto) 2012-08-26 23: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