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 리브, 라이딩 투어에 참가신청 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GIANT와 Liv는 오는 10월 21일(토) 영월 일대 라이딩 투어를 진행한다.
'We Go Together' 라이딩 투어는 자이언트와 리브 유저들이 함께 모여 라이딩을 통한 교류와 즐거움을 나누는 행사로 지난 6월 강원도 지역에서 첫번째 만남을 가졌고, 오는 10월에 두번째 라이딩 이벤트를 여는 것이다.

GIANT와 Liv는 오는 10월 21일(토) 영월 일대 라이딩 투어를 진행하며, 자이언트와 리브 라이더들은 선착순 접수(95명)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가을을 맞이해 준비된 두번째 만남은 영월 별마로 천문대, 고씨동굴 등을 통과하는 80여km의 코스로 일정 구간 자이언트, 리브 유저들이 그룹 라이딩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딩 투어는 자이언트와 리브를 사용 중인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9월 29일까지 신청폼(바로가기)을 작성하여 접수가 가능하다. 선착순 모집으로 완료 시 조기 마감된다.

1. 모집대상 : 자이언트 & 리브 자전거를 이용중인 라이더
2. 행사일시 : 2017년 10월 21일(토요일)
3. 집결시간 : 자이언트 구의 직영점(자양로 86 세경빌딩 1층) 아침6시까지 집결
(*개별출발자는 영월 스포츠 파크 대형 주차장으로 9시까지 집결)
4. 모집인원 : 직영점 출발 선착순 45명 + 개별 출발자 선착순 50명
5. 행사라이딩코스 : 영월 코스 (총80km)
6. 참가비 : 직영점 출발자 30,000원, 개별 출발자 10,000원
7. 접수기간 : 9월 29일(금)마감 (선착순 모집으로 완료시 조기 마감)
8. 접수링크 : https://goo.gl/forms/Mg5uEB0n2njEWTiv2

빠른 속도의 라이딩과 오르막을 좋아하는 라이더를 위한 A 코스.

아름다운 풍경을 보기 원하는 라이더를 위한 B 코스.

라이딩하기 최적의 계절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