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인제스피디움 콘도 패키지 판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익스플로러(BikeXP)는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1월 15일 0시부터 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인제스피디움 콘도 패키지를 판매하기로 했다.
바이크익스플로러는 바이크매거진에서 운영하는 자전거 투어링 웹사이트로, 이번 시즌부터 설악그란폰도 조직위원회와 협력을 통해 이와같은 '대회+숙박' 패키지를 판매하기로 한 것이다.

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의 대회 참가와 인제스피디움 콘도 숙박권 패키지가 오는 1월 15일 0시부터 판매된다.

설악그란폰도 대회장에서 약 26km 떨어진 인제스피디움은 최신 시설의 콘도와 호텔 등의 숙박이 가능하다.

자이언트 설악그란폰도는 최고의 난이도와 설악산을 배경으로 한 뛰어난 경치, 그리고 매끄러운 운영을 통해 많은 로드 동호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대회다.
올해는 5월 12일(토) 강원도 인제시 상남면에 위치한 '상남생활체육공원'에서 대회가 열리게 되며, 오전 7시부터 대회가 시작되기 때문에 많은 라이더들이 주변의 숙박소를 이용하고 있다.

최고의 난이도와 멋진 경관으로 로드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설악그란폰도

인제스피디움은 설악그란폰도 대회장과 약 26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레이싱 서킷으로, 그 내부에 콘도와 호텔 등의 고급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를 활용하면, 인제스피디움 콘도 숙박 및 설악그란폰도 대회 참가권(1인당 4만원, 방1개 당 최대 4인)을 동시에 등록할 수 있게 된다.
콘도는 크게 24평형과 35평형으로 나뉘어지며, 24평형은 패밀리 더블, 패밀리 트윈, 패밀리 온돌 등 3가지 타입의 침대 또는 온돌방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35평형은 더블침대룸과 온돌룸, 거실 등이 포함된 숙박이다.
모든 방은 주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숙박 선택 시 1박 또는 2박을 선택할 수 있다.
숙박 예약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24평형은 각 15개씩, 35평형은 10개가 준비되어, 전체 55개의 룸 예약이 가능하다. 그리고, 룸 1개에 최대 4명의 참가자 예약을 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바이크익스플로러 : http://www.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4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