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 바이시클, 렌탈 서비스로 체험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톡 렌탈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제1회 스톡 데모 투어를 북악스카이웨이에서 실시하였다.

고가의 명품으로 라인업을 갖춘 스톡(Storck) 자전거를 이제는 렌탈 서비스를 통해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스톡의 공식 수입처인 기흥인터내셔널은 지난 7월 19일(일) 제1회 스톡 데모 투어를 실시하면서 정식적으로 '스톡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톡 렌탈 서비스에 사용되는 모델은 'Absolutist 1.0' 프레임에 레이놀즈 휠셋과 캄파뇰로 코러스 등급의 부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약 7.3kg 무게로 조립되어 있다.

안정감과 편안한 승차감 등 스톡에 만족을 느낀다는 윤영우씨

스톡 데모 투어를 통해 북악스카이웨이를 따라 팔각정까지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북악스카이웨이에서 열린 제1회 스톡 데모 투어에 참여하였던 윤영우씨는 "기존에 Focus 로드사이클을 타다가 오늘 처음으로 스톡을 체험했는데, 댄싱이 무척 안정적이고 가벼운 무게로 언덕을 오를 때 역시 강한 것 같다. 또한 편안한 승차감으로 피로감이 적고 내리막에서도 가벼운 무게와 달리 매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 주었다"라며 스톡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였다.

스톡 코리아의 문정욱 주임은 "오래 전부터 계획해 왔던 서비스로 자주 접하기 어려웠던 스톡 자전거를 쉽게 체험하고, 새로운 자전거 구매 시 선택의 도움을 드리고자 계획했다"고 전하며 스톡 자전거의 렌탈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였다.

기존 자전거와 같은 피팅으로 비교가 쉽게 되도록 세팅을 해주고 있다.

스톡 자전거 렌탈 서비스
- 모델 : Absolutist 1.0
- 렌탈 가격
      - 1시간 : 10,000 원
      - 4시간 : 20,000 원
      - 8시간 : 40,000 원
      - 1박 : 60,000 원
- 준비된 사이즈
      - 47 : 2대
      - 51 : 2대
      - 55 : 1대
      - 57 : 1대
- 렌탈 문의 : 스톡 스토어 서울 (02 797 8279)
- 약도 보기 : http://www.storck-korea.com/kor_map.html 

개인의 자전거를 가져오면 같은 피팅을 적용하여 비교가 쉽게 되도록 하고 있으며, 페달도 기존에 사용하던 페달을 가져오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한강에서 일반 자전거를 대여하는 수준과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명품 스톡 사이클을 탈 수 있는 기회로 로드사이클 구매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렌탈에 사용되는 Absolutist 1.0 모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