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파카즈,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매주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수파카즈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ADDIX DISTRIBUTION)에서 '수파카즈 코리아(Supacaz Korea)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바테잎 증정 이벤트 '쇼우 유어 수파카즈(Show your supacaz♥)'를 실시한다.
3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Show your supacaz♥'는 수파카즈 제품(바테잎과 그립)을 사용 중인 소비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의 수파카즈 제품 사진을 수파카즈 코리아 계정을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아딕스디스트리뷰션은 3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쇼우 유어 수파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파카즈 멀티컬러 바테입.

수파카즈 싱글 컬러 시리즈.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다음주 월요일 오후 2시까지 수파카즈 코리아가 태그되어 업로드 된 게시물 중 가장 많은 '하트'를 받은 1개 게시물의 주인공에게 수파카즈 스탬 캡 1개 그리고 바테잎과 그립 제품 중 1개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선정 게시물은 매주 월요일 오후 2~3시경 수파카즈 코리아 계정을 통해 발표되며 선정자에게는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사은품 선택과 배송정보가 안내된다.
또한 매달 마지막 날 오후2시 기준, 당월에 선정된 각 주 당첨자중 ♥를 가장 많이 받은 참가자 1명에게 수파카즈 백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횟수의 제한은 없으나 최대한 많은 참가자들에게 사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이벤트 선정은 1인 월 1회로 제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라이더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사용하는 수파카즈 제품 사진을 #showyoursupacaz♥’ #supacaz #수파카즈 #바테잎 #자전거 그리고 @supacazkorea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되고,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라이더가 수파카즈 스템캡과 바테입 또는 그립을 증정받는다.

매주 선정된 라이더를 대상으로 매달 '하트'를 최다 획득한 라이더에게 수파카즈 백팩을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www.addix.co.kr/
수파카즈 : https://supacaz.com/
수파카즈 코리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pacaz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