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자전거 & 액세서리, 하루 2시간만 최대 30% 할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는 5월에 더 많은 라이더들이 자전거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최초의 블로그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타임세일은 딱 5일 동안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5명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트렉 자전거 또는 본트래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타임세일은 5월 23일 ~ 29일(주말 제외)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딱 2시간만 선착순 진행된다. 행사 5일 동안 5개 제품이 하나씩 당일 공개되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구입 신청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5명에 선정될 경우 구입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트렉바이시클코리아에서 지정한 트렉 대리점에서 자전거를 구입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혜택은 문자 수신일로부터 익일까지만 제공된다.

더불어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타임세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알리기 위해 블로그 공감 누르기 이벤트도 5월 29일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본트래거 레인백, 한정판 키체인, 툴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렉바이시클코리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공감 누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본트래거 레인백, 한정판 키체인, 핸드 툴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트렉바이시클코리아 블로그: https://blog.naver.com/trekkorea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