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스토어에서 자이언트/리브 시승행사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6월 3일(일)부터 7월 8일(일)까지 약 한달 동안 자이언트 스토어(GS)에서 GIANT/LIV 퍼포먼스 등급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시승 행사 '라이드 자이언트 데모 투어(RIDE GIANT DEMO TOUR)'가 진행된다.
'RIDE GIANT DEMO TOUR'는 각 자이언트 스토어에서 그 동안 쉽게 타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 등급의 시승 자전거와 함께 각 지역별 코스를 라이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6월 3일부터 7월 8일까지 자이언트 스토어(GS)에서 자이언트와 리브 퍼포먼스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라이드 자이언트 데모 투어를 진행한다.

데모 투어는 자이언트 스토어 인근에 있는 코스를 라이딩하면서 자이언트와 리브 자전거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RIDE GIANT DEMO TOUR' 프로그램에 참여한 라이더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자이언트 더플백과 물통이 지급되며,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 #RIDEGIANTDEMO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긴 라이더에게 추첨을 통해 자이언트 헬멧 및 공구 세트가 증정된다.

RIDE GIANT DEMO TOUR는 총 10개 자이언트 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자세한 일정은 자이언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ANTKOREA/)과 각 자이언트 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