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올뉴 DS, 더욱 다양한 라이딩을 즐긴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TREK)은 피트니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바이크에 서스펜션 포크를 채택한 DS 시리즈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서스펜션 포크의 적용으로 하이브리드 바이크의 활용도를 더욱 넓혀준 올뉴 DS는, 인터널 케이블 루팅과 변화된 외관을 통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했다.
타이어는 기본 38mm가 장착되지만, 45mm까지 장착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28mm 정도의 슬릭 타이어로 스피드를 높이거나 45mm의 오프로드 타이어를 적용해 다양한 지형을 거침없이 달릴 수도 있다.
또한, 블렌더 스템이 기본 적용되어 라이트, 속도계, 액션 카메라 등을 핸들바에 쉽고 깔끔하게 장착할 수 있다. 그리고, 듀오트랩 S 센서 장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속도계 또는 휴대폰에 연동하여 피트니스 효과를 높이거나 라이딩 기록을 남길 수 있다.

트렉 올뉴 DS는 1,2,3,4 모델이 국내에 소개되며, 가격대는 45~114만원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올 뉴 DS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한정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올 뉴 DS 시리즈 구입 후 절차에 따라 접수한 선착순 50명은 본트래거 이온 450 R 전조등을 받을 수 있다.
6월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50명 선착순 접수 마감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트렉은 디자인과 성능을 향상시킨 올뉴 DS를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하여 6월 한정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트렉바이시클 공식 홈페이지에 올뉴 DS 자전거 시리얼 넘버와 기타 정보 등록
자전거 등록 페이지: https://goo.gl/EydGTV
-본트래거 이온 450 R 신청 접수 페이지에 정보 입력 및 제출
라이트 신청 접수 페이지: http://naver.me/G9C2iI8F
-선착순에 포함된 50명에게는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구입 대리점에서 연락 후 수령.


트렉 올뉴 DS는 라이프스타일부터 피트니스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바이크다.

인터널 케이블 루팅으로 깔끔한 외관을 만들었다.

스피드와 케이던스 센서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듀오트랩 S 센서 장착이 가능하다.

기본 38mm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으며, 45mm까지 장착이 가능해, 다양한 타이어 선택을 할 수 있다.


근거리 이동수단부터 피트니스까지 활용도를 높인 트렉 올뉴 DS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