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 충남 천안 - 천안 자이언트
에디터 : 이진호 기자

주 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14로 11, 지층117호118호 [지도보기]
전 화 041-574-0608
웹사이트 블로그: https://blog.naver.com/giant6080
운영시간 하절기: 10:00~20:00(월요일 휴무) / 동절기: 10:00~19:00(월, 화 휴무)
취급품목 자이언트, 리브 등


24년의 경력, 천안 지역의 터줏대감

'천안 자이언트'의 오영섭 대표는 본래 다른 브랜드를 취급하다 올해 봄부터 GS(Giant Store) 운영을 시작했다. 플래그십 스토어의 필수덕목인 전문성에 24년간 바이크샵을 운영한 그의 이력이 딱 들어맞았다.

"자이언트에 대한 천안 라이더들의 수요가 많았다"고 전한 그는 자이언트가 출시하는 다양한 모델이 사랑의 비결이라고 전했다. 아동용 자전거와 하이브리드부터 기함급 모델까지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는 뜻이다. 자이언트 천안은 이에 걸맞게 각 자전거 사이즈를 다채롭게 구비해 라이더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천안 자이언트는 모든 구매고객을 위해 자이언트만의 피팅툴 RRS(Right Ride System)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별도로 받으면 10만원 중반의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고급 서비스다.
올바른 피팅이 즐거운 라이딩의 토대가 된다는 게 자이언트 천안의 지론. 푸근한 매장 분위기, 뛰어난 미케닉 실력, 빠른 고충처리 등 3박자를 고루 갖춰 천안과 아산 지역의 라이더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한 가족이 자이언트 사랑으로 뭉쳤다.
부부인 오영섭 대표(사진 가운데)와 안은영 대표, 아들 오세만 실장은 내집 같은 따뜻한 응대를 추구한다.


GS 천안 자이언트 매장 전경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